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리뷰
와 반신반의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 평점 5점
    작성자 엄우**** (ip:)
    작성일 2019-09-26
    추천 0 추천하기
  • 첨부파일
  •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1) 배송
 아이스크림인지라 무엇보다 배송을 제일 걱정했었는데, 저는 상품설명에 설명해주신 출고시간에서 딱 24시간 즈음, 늦은 밤에 수령했는데도 드라이아이스가 남아있었고, 아이스팩도 꽁꽁 잘 버티고있었어요. 그렇지만 더 늦었다면 어떻게 될 지 모르니 배송조회로 출고시간 미리 체크해봐야할 것 같아요.


2) 맛
- 스위트마롱은 진짜 밤맛나는 그 아이스크림 맛 그대로 느낌인 것 같아요. 녹차는 말차가루 진하게 타서 만든 녹차라떼 맛이에요. 초콜렛은 그냥 맛있었습니다.
- 충분히 달고 밤이나 녹차 초콜렛 향이 강해요. 설탕이랑 유지방에서 느껴지는 눅진하고 오래 남는 단맛보다는 뒷맛이 남지않는 가볍고 산뜻한 단맛이에요. 어떻게 설명해야될 지 모르겠지만 일반 우유와 우유의 향을 조금 진하게 해준 무지방 우유의 느낌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 질감은 우유의 단백질이랑 지방에서 오는 쫀득한 맛은 아니었지만, 쿠션감 있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질감은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유지방이 없어서인지 약간은 빨리 녹는 편인 것 같고, 녹은 용액이 물처럼 점도가 낮은 편이에요. 유지방이나 설탕 함량이 적은걸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재료의 향이 꽤 진한편이어서, 수크랄로스 특유의 화하고 인위적인 맛도 별로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3) 재구매의향
- 아마도 주변사람들에게 아무 얘기 없이 먹여주면, 보통의 아이스크림과 크게 차이를 못느낄 것 같아요. 편의점에서 파는 다른 저칼로리 제품은 확실히 우유 향이 적고 질감에서 푸석푸석 점도가 모자란 느낌이었는데, 이 제품은 향도 진하고, 질감도 잘 살린 것 같아요.
- 그런데 신기한 점은, 제가 여기 제품을 고른 이유는 제가 찾아본 것들 중에 제일 칼로리가 낮아서인데 맛은 전-혀 그렇지않았어요. 기술이 발전하니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도 생기고 좋네요.
- 다먹으면 아마 재구매할 것 같아요. 세 개 다 맛있었지만, 상큼한 맛이 있는 제품도 추후에 출시되면 좋겠네요. 인터넷에 후기를 잘 안쓰는 편인데, 많이많이 팔려서 다른 맛 신제품도 나왔으면하는 마음에 남겨봅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651 딜라이트 아이스크림 파인트 세트 추천드려요! HIT파일첨부 박소**** 2021-10-16 69
8644 딜라이트 아이스크림 파인트 세트 강추 HIT파일첨부 박소**** 2021-10-12 121
8632 딜라이트 아이스크림 파인트 세트 강추합니당 HIT파일첨부 박소**** 2021-10-03 61
8631 딜라이트 아이스크림 파인트 세트 강추합니당 HIT파일첨부 박소**** 2021-10-03 62
8630 딜라이트 아이스크림 파인트 세트 너무 맛있어요 HIT 박경**** 2021-10-01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