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밥, 빵, 떡을 이용한 식단 관리법 대공개
date. 2020-11-12 hit. 453

*각 제품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안녕하세요. 4년째 꾸준히 식단 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25살 직장인입니다.

처음 체중 조절을 시작했을 때는 무리하게 절식을 해서 39kg까지 감량을 했었어요. 하지만 그로 인한 부작용도 상당했죠. 탈모부터 어지럼증까지.

그렇게 크게 아프고 난 후 마음을 고쳐먹고 건강한 식단 관리와 함께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헬스, 요가, 사이클 등 다양한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근육도 많이 붙었고 현재는 크게 스트레스 받지 않으면서 관리를 하고 있답니다.

 

그럼 제가 꾸준히 하고 있는 식단들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마이비밀_라이킷 도시락



첫 번째로 보여드릴 제품은 최근 즐겨 먹고 있는 마이비밀 라이킷 도시락이에요.

우선 라이킷 도시락은 종류가 10가지나 돼서 질릴 틈이 없어요. 게다가 대부분 200~300 칼로리 대로 이루어져 죄책감 없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전주비빔밥부터 너비아니, 깻잎 동그랑땡 등 익숙한 메뉴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한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드려요.

 

*마이비밀 라이킷 도시락 10, 3만원 대


서브웨이_얼터밋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샌드위치가 먹고 싶다면? 서브웨이 얼터밋을 주목해 보세요.

얼터밋은 비건 미트가 들어간 채식 샌드위치로 이번에 새로 출시된 제품이에요. 식물성 단백질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저칼로리이면서 높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서 식단 관리 할 때 먹기 좋답니다.

저 같은 경우엔 위트나 허니 오트 패티로 주문해요. 절임 야채는 다 빼고 주로 후추, 올리브오일만 뿌려서 먹는 편이에요.


그림의빵_포카치아



저는 사실 빵을 디저트로 먹는 것도 좋아하지만 한 끼 대용으로 자주 먹는 걸 더 선호해요.

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곤 하는데 주로 그림의 빵 포카치아 제품을 활용해요. 그림의 빵 포카치아는 순 탄수화물 함량을 1.1g까지 낮춘 저탄수빵이라서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아몬드 가루를 사용하지 않아 소화도 더 잘 된답니다.

포카치아 위에 각종 야채와 계란을 넣고 랩으로 돌돌 말아주면 건강한 한 끼 샌드위치 완성.


*그림의빵 포카치아 6, 2만원 대


인테이크_이노센트 베지볼



구황작물이라면 옥수수, 고구마 가리지 않고 모두 좋아하는 편인데 그중에서도 단호박을 가장 좋아해요. 그래서 생각해 낸 식단이 바로 단호박 에그 슬럿이에요. 일명 단에슬.


밤호박을 갈라 계란과 치즈를 넣은 후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4등분 해주시면 된답니다. 단에슬에 베지볼을 추가하면 훨씬 맛있고 포만감 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저는 베지볼을 추가로 넣어주고 있어요. 단에슬에 들어간 이노센트 베지볼은 인테이크 제품으로 9가지 야채와 곡물로 만든 100% 식물성 대체육이랍니다.


*인테이크 이노센트 베지볼 12, 34천원 대


몇 년간의 체중 관리와 식단을 하고 나서 내린 결론은 뭐든지 지속 가능한 일을 하자입니다.

평생 한 가지 음식만 먹고 살 수는 없으니까요.

다른 분들도 저처럼 다양한 방법으로 본인만의 식단을 요리해 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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